이번주 단풍구경 가시는 분들 꽤 많으실텐데요, 멋진 단풍구경도 이번주가 마지막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올해 서울근교 단풍명소와 함께 가볼만한 곳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서울근교 단풍명소
가을 하늘은 공명하고 청초하기까지 합니다. 이에 멋진 단풍까지 있다면 너무나도 좋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서울근교 가볼만한 단풍명소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족과 연인, 또는 친구들과 함께 올해 단풍명소로 떠나보시는건 어떨까요?
서울대공원
아이들과 가기좋은 서울대공원은 현재 단풍으로 물들여져 있습니다. 동물원도 있고 테마파크도 있는 서울대공원은 내가 가고싶은 유형에 맞게 골라가시면 되는데요,
현재 계절마다 운영시간이 다르게 적용되는 점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화담숲
LG 상록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화담숲은 단풍명소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서울근교 단풍명소로 매우 유명해졌는데요, 현재 모든 공원이 알록달록한 빛깔을 자아내고 있어 매우 멋진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가지 숲에 대한 프로그램도 짜여져 있어 지루함 없는 데이트 장소가 될 것 같습니다.
화담숲은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이로인해 온라인을 통해 예매 후 입장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숲
서울숲은 현재 많은 단풍이 자아내고 있는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는데요 숲에 딱 들어서자마자 드넓은 잔디밭이 황금색을 비추고 있으며 여러가지 페스티벌이나 공연이 이따금씩 진행되기도 합니다.
어떠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는지 아래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은 서울 근교라 많은 분들이 찾는 수목원 중 하나입니다. 가을 풍경은 또 어떨지 기대가되는데요 축령산 밑에 자리잡고 있으며 가을 국화 뿐 아니라 여러가지 가을꽃들과 함께 수목원에서 단풍구경하기에 그만인 장소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유료 입장이며, 아래 버튼을 통해 입장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식물 해설 프로그램이라던지 가드닝 클래스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함께 준비되어있어 지루하지않은 가을 소풍이 될 것 같습니다.
남산 한옥마을
남산 한옥마을은 서울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것 같아서 소개해드려봅니다. 운이 좋으면 전통혼례를 하는 모습을 볼 수도 있는데요 공연, 체험 프로그램 등 여러가지 구성이 짜여져 있고
현재는 11월 19일까지 남산골 전통체험도 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호암 미술관
서울근교 단풍명소로 유명한 호암 미술관은 단풍나무들이 우거진 장소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데요, 용인 에버랜드 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성인 1만원 입장료를 내면 입장할 수 있으며 아래 버튼을 통해 예매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한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예정일을 지정하고 방문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