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내리는 날 집콕만 할 수는 없습니다. 주말이거나 연차를 냈는데, 비가 온다면 어떤 장소에서 데이트를 해야할까요?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누구나 책을 읽을 수 있는 장소인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은 데이트 장소로도 안성맞춤입니다. 실내에 쇼핑몰과 식당 들이 많고 도서관에서 하루종일 좋아하는 장르의 책을 읽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관도 연결되어있어 비를 맞지않고도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서울에서의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종로 광장시장
비오는 날은 항상 이상하게 전이 땡기는데요, 이렇게 맛있는 전을 비오는 날 먹으면 더 맛잇기 때문에 비오는 날엔 광장시장을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소 사람이 붐빌 수 있으나 빈대떡 집이 오히려 붐비지 않으면 분위기가 살지않기 때문에 광장시장에서 빈대떡이나 육전, 육회 등 다양한 음식과 함께 한잔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잠실 서울스카이 (롯데월드 타워)
아쿠아리움 패키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잠실 서울스카이는 세계에서 꽤 높은 빌딩으로 서울이나 경기권에서도 보이는 전망대입니다.
가장 높은 빌딩 위에서 서울 전경도 함께 살펴보고 맛집이나 카페 등도 함께 방문할 수 있기 때문에 데이트 장소로 좋을 것 같은데요
통신사 등 할인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해당 월에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을 참고하시어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에버랜드 여름축제 즐기기
에버랜드는 8월 27일까지 여름을 한껏 즐길 수 있도록 물총놀이 여름 축제를 준비했습니다. 물을 여기저기에서 뿌려대기 때문에 래시가드나 수영 복등을 입고 물총놀이를 즐기는 데이트도 좋을 것 같은데요,
이용 중 소지품이나 옷이 젖을 수 있기 때문에 여벌의 옷이나 타월 등은 필히 챙겨오셔야 하며, 비가 오는 날이면 더 신나게 즐길 수도 있습니다.
수원 실내 일원수목원
수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목원등이 실내가 마련되어있는 곳들이 많습니다. 수원 실내 수목원은 입장료가 5천원으 저렴하며 수원시민의 경우 30% 할인되어 3,500원입니다.
또한 유러피안 느낌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도 준비되어있기 때문에 추천드려봅니다.
일월 수목원 주차 요금은?
추천글 모음
댓글